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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2017-28-1호]2017년 찾아가는 문화다양성 연수 운영 용역 재입찰공고
조회수 1090 작성일 2017/06/19
마감일 2017/06/26
첨부 입찰공고문.hwp 입찰공고문.hwp
제안요청서.hwp 제안요청서.hwp

2017년 찾아가는 문화다양성 연수 운영 용역 재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공고 2017-28-1호


입찰공고에 대한 안내문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17 찾아가는 문화다양성 연수 운영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11월까지(약 5개월)
다. 예 산 액 : 60,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라. 사업내용 : 과업내용 및 제안요청서 참고
마. 입찰방법 : 일반경쟁에 의한 방식
바.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국가계약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로서, 국가 및 지자체, 공공기관이 지원하는 사업 또는 이와 유사한 사업에 대한 평가용역 수행실적이 있는 업체
나. 부가가치세법 제5조에 의한 당해 용역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다. 최근 3년 이내에 유사한 성격의 용역 실적을 가진 업체
  • 반드시 문화예술분야가 아니어도 됨. 단, 문화예술분야 다수 경험자 우대함
  • 특정 업무에 한정된 용역 또는 재용역만 수행한 것은 실적에서 제외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마. 필요 시, 일부 과업에 대해서 타 업체와 컨소시엄 형태로 업무 추진 가능
3. 입찰추진안내
가. 제안서 접수 : 2017. 06. 26(월), 09:00 ~ 16:00까지
나. 접수장소 : (우편번호 : 520-350)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로 640 한국문화예술위원회 3층
재무관리부 이기복 차장 (☎ 061-900-2171 / kplee@arko.or.kr)
다. 접수방법 : 방문접수 (우편 및 온라인 접수 불가)
라. 제안서 평가 : 2017년 6월중 예정
마. 협상 및 계약 체결 : 평가일로부터 10일 이내
바. 계약협상일시 : 제안서 평가 후 개별 통지
※ 제안서 심사·평가 및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4. 낙찰자 선정 및 협상방법
가. 낙찰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나. 평가위원회 구성 : 제안서의 평가는 위원회 규정에 따라 별도의 ‘용역 수행기관 선정위원회'를 구성하여 운영함 .
다. 용역사업 수행기관 선정
  • 제안서 심사에서 최고 점수를 얻은 제안서를 제출한 기관에게 우선 협상권 부여
  • 우선 협상 타결이 안 될 시 차순위 점수 획득 기관과 협상하는 방식으로 선정
라. 평가방법
  • 평가위원별 종합평가(내용평가점수+가격평가점수)로 하고, 평가비중은 내용평가 90%, 가격평가 10%로 함.
  • 종합평점 8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 대상자로 선정하고, 그 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권 부여
  • 동점일 경우, 가격 평가 점수 가 높은 업체를 우선함.
    ※ 가점사항 : 장애인기업 등 정부권장정책에 부합되는 업체의 경우 가점부여(5점 이내)
마. 평가위원의 명단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제안 내용평가결과 및
세부내용, 협상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음).
5. 제출서류
가. 제안서 10부 및 동일안 내용을 수록한 CD 1매
* CD윗면에 제출기관 및 용역명 기재
나. 입찰참가신청서(서식 제8호) 1부(첨부서류는 아래와 같음)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도장포함), 위임장(필요시), 각 1부
  • 4대보험 완납증명서 1부
  • 입찰보증금납입확약서 1부 (입찰금액의 5/100 이상)
    * 현금 또는 보증서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한 보증서(면제대상기관의 경우 각서(소정양식) 제출)
  • 회사 일반현황, 주요사업 실적 각 1부
  • 수행조직 및 업무분장, 참여인력 현황, 수행인력 이력사항 각 1부
  • 청렴이행계약서약서 1부
    * 기관 홈페이지 www.arko.or.kr 입찰정보 / 청렴계약제시행안내에서 내려받기 가능
  • 정부 권장 정책에 부합되는 업체(여성기업, 사회적기업, 장애인기업 등)의 경우 증명서 사본 1부
다. 입찰서(서식 제9호) 및 금액산출근거표(서식 제10호) 1부 / 용역명 및 업체명 기재 후 밀봉하여 제출
6. 입찰무효
국가계약법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
7. 기타사항
가.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입찰 보증금은 우리 예술위원회에
귀속됩니다.
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청렴계약제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요청서는 우리 예술위 인터넷 홈페이지(www.arko.or.kr) <소식/입찰정보>의 첨부파일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 우리 예술위원회 재무관리부는 전남 나주시 빛가람로 640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청사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 입찰 진행 절차 및 행정 사항은 재무관리부 이기복 차장 (☎ 061-900-2171 / kplee@arko.or.kr), 용역 과제 내용 사항은 협력개발부 김영태 과장, 김경주 사원(☎ 061-900-2234,5 / kcdm@arko.or.kr)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6. 19.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위원장



자료담당자[기준일(2017.6.19)] : 재무관리부 이기복 061-900-2171
게시기간 : 17.6.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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