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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의전당] 2021년도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ㆍ한가람디자인미술관 정기대관 공고

  • 조회수 84
  • 작성일 2020.06.18
  • 작성자 문*날
링크 : http://www.sac.or.kr/SacHome/customer/csNewsDetail?boardNo=159238634539047

2021년도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한가람디자인미술관 정기대관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수준 높은 국내외 전시를 유치하고, 역량 있는 개인 및 단체들과 저희 공간을 공유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21년도 대관운영 안내]
한가람미술관 및 한가람디자인미술관의 대관운영 변경사항 및 주의사항을 참고하여 대관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휴관일 : 매주 월요일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관일이며, 대관기간 중 휴관일은 대관료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월요일 휴관을 반영하시어,
대관 규약 상 최소대관일수(최소 10일 이상 /아트페어의 경우 최소 7일 이상)를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관람시간 : 오전 10시 ~ 오후 7시 (연중 동일)
 대관료 할증제 : 30일 이상 장기대관의 경우, 기본시설 사용료에 할증률 적용 (연중 적용)
 기타 세부 변경사항은 2021년도 미술관 전시장 대관규약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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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대관신청 가능 일정 : 세부사항은 첨부1 참조
가. 대관기간은 준비기간, 전시기간, 철수기간을 포함, 최소 10일 이상(아트페어는 최소 7일 이상)을 원칙으로 합니다.
나.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관일이며, 대관기간 중 휴관일은 대관료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다. 전시의 성격 또는 일정상 필요한 경우에는 2~3년 이후의 전시(아트페어, 공모전 등은 제외)에 대해서도 정기대관 신청기간에 대관신청이 가능합니다.
라. 세부일정 첨부1 에 명시된 대관가능일정 외 대관접수는 불가합니다.

2. 신청기간 : 2020년 6월 18일(목) - 2020년 7월 9일(목) 17:00까지

3. 공간별 수용 장르
가. 한가람미술관 : 회화, 조각, 판화, 도예 등 순수미술
나. 한가람디자인미술관 : 디자인, 사진, 건축, 회화, 조각, 판화, 도예 등 미술 전 영역
※ 대관신청 접수 시, 대관규약 제17조(대관신청 제한, 승인제한 및 취소, 신청자격 정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4. 신청방법
가. 대관신청은 예술의전당 『대관자 전용 홈페이지』에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나. 최초신청자는 『대관자 전용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승인 후 대관신청 가능합니다.
※ 대관자 전용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sacticket.co.kr/SAC/RentFront/

5. 대관신청시 유의사항
가. 첨부1에 표시된 대관가능일정에 한해서만 대관신청이 가능합니다.
나. 대관신청은 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소정양식에 따라 온라인 신청이 필수이며, 전시명, 전시장소, 전시기간, 전시내용, 작가 및 단체의 약력을 정확하게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 광장이나 옥외공간은 대관이 불가능하며 대관공간은 미술관(전시장 등) 내로 한정합니다.
라. 온라인 대관신청 시, 특수문자 등을 사용할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해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마. 대관신청자 성명, 연락처(유선전화, 휴대전화), e-mail 등은 반드시 기입해야 합니다.

6. 대관심의용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가. 인터넷 온라인 접수 후 대관심의에 필요한 자료는 신청기간 내에,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 전시계획서 및 단체(개인)소개 1부(별첨 양식작성/온라인 신청란에 첨부 가능)
- 전시관련 실적자료(최근 전시도록 및 포트폴리오 등)
나. 2~3년 이후의 대관신청인 경우에는 전시관련 약정서 등 전시계획의 구체성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추가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우편자료 제출 시, 반드시 『2021 미술관 정기대관 심의자료 재중』을 명기해야 하며 접수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우편자료 제출처
- (우) 06757,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406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2층 시각예술부 대관담당자

7. 대관심의 결과 통보 및 계약체결
가. 대관심의 후 『대관자 전용 홈페이지』에 등록된 휴대전화와 e-mail 주소로 승인여부를 개별 통보하며 『대관자 전용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나. 계약금은 지정마감일까지 기본대관료의 30%를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금 미납으로 인한 취소 시 향후 대관신청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서는 지정마감일까지 방문하여 체결하여야 합니다.

8. 2022년도 정기대관 일정 사전 안내
가. 2022년도 정기대관 일정은 다음과 같이 준비하고 있으니 향후 계획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1년 1월 中 : 2022년도 대관규약 공포 및 공동주최 사업 접수
- 2021년 3월 中 : 2022년도 정기대관 공고
- 2021년 5월 中 : 2022년도 정기대관 심의결과 발표
※ 매년 정기대관은 해당년도 4월~이듬해 3월말 기간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9. 대관료 및 전시장 도면
가. 대관료 바로가기 : www.sac.or.kr/SacHome/RentFront/gallery#price
나. 전시장 도면 바로가기 : www.sac.or.kr/SacHome/RentFront/gallery#stage

10. 대관신청 문의
가. 전화문의 : 02-580-1601
나. 메일문의 : sac-museum@sac.or.kr
다. 매주 일, 월, 공휴일은 담당자 휴무일이며, 전화문의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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