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전송


[2018-34호]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개최 기념 문화 프로그램 기획·운영 입찰공고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개최 기념 문화 프로그램 기획·운영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공고 : 2018-34호

입찰공고에 대한 안내문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개최 기념 문화 프로그램 기획·운영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2019. 2.28
다. 예 산 액 : 총 1,500,000,000원 이내(부가가치세 포함)
라.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고
마. 입찰방법 : 일반경쟁에 의한 방식
바.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사후원가검토 조건부 계약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 요건을 구비하고, 입찰참가 현재 국세·지방세 및 4대 보험에 대한 체납이 없는 단체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15~‘18년)이내 국가기관 및 민간 기업에서 추진하는 1억 원(부가세 포함, 단일사업 기준)이상의 문화예술기획 및 홍보 실적을 보유한 업체(법인 포함)
라.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있음 (3개 업체 내외) / 공동이행
3. 입찰추진일정
가. 제안서 접수마감 : 2018년 9월 28일(금) 15:00~17:00
나. 접수처 : 서울시 종로구 동숭길 3 아르코미술관 2층
재무관리부 이기복 차장 (Tel. 061-900-2171)
다. 접수방법 (반드시 숙지 바랍니다.)
  • 제안서 접수마감 : 2018년 9월 28일(금) 15:00~17:00
  • 가격입찰서 접수마감 : 2018년 9월 28일(금) 15:00 이전 접수분
라. 제안서 평가 : 2018. 10월 중 예정(별도 통보)
마. 계약협상일시 : 제안서 평가 후 10일 이내 개별 통지
※ 제안서 심사·평가 및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4. 낙찰자 선정 및 협상방법
가. 낙찰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43조)
나. 평가위원회 구성 : 제안서의 평가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용역사업 처리규정에 따라 별도의‘용역 심의위원회’를 구성하여 운영함
다. 용역사업 수행기관 선정
  • 제안서 심사에서 최고 점수를 얻은 제안서를 제출한 기관에게 우선 협상권 부여
  • 우선 협상 타결이 안 될 시 차순위 점수 획득 기관과 협상하는 방식으로 선정
라. 평가방법
  • 평가위원별 종합평가(내용평가점수+가격평가점수)로 하고, 평가비중은 내용평가 90%, 가격평가 10%로 함
  • 내용평가(업체, 기술) 점수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업체에 대하여 가격평가를 실시하여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그 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권 부여
  • 동점일 경우, 내용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함
마. 평가위원의 명단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제안 내용평가결과 및 세부내용, 협상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음)
5.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 (첨부서류는 아래와 같으며, 첨부순서 엄수)
  • 입찰참가신청서
  • 사업자등록증
  • 법인인감증명, 법인등기부등본, 사용인감계,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의 5% 이상)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서약서 1부
  • 정보비공개동의서 1부
  • 정부권장정책에 부합되는 업체(장애인기업, 여성업체 등)의 경우 증명서 사본 1부
  • 실적증명서 (2.입찰참가자격 다.항에 의거)
나. 가격입찰 금액등록
  • 방문접수는 불가하며,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접수 가능. 가격입찰등록을 완료한 업체만이 입찰신청을 할 수 있음
  • 단, 전자입찰시스템 입찰시 산출내역서를 반드시 첨부
다. 제안서 8부(원본 1부, 사본 7부) 및 제안서 수록 전자파일 1매
  • 제안서 표지 사용 및 전자파일 윗면에 제출업체명 및 용역명 기재
  • 전자파일은 CD 혹은 기타 저장매체 1매(업체명 및 용역명 기재)
  • 제안기관 일반현황
  • 주요용역실적 및 용역실적 증명서
    ※ 발주처의 확인서가 있는 실적증명서만 실적으로 인정하고 세금계산서 등은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 최근 3년 실적 중 대표실적 3종 이내(각 1부)
  • 수행조직 및 업무분장
  • 참여 인력현황
  • 수행 인력 이력 사항
라. 자기평가확인서 1부
  • 증빙자료 일체 후면 첨부
6. 입찰무효
국가계약법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
7. 전자가격입찰서 제출 유의사항
가. 전자가격입찰서의 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가능합니다.
나. 전자가역입찰서 제출 시 유의사항
  • 전자가격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전자가격입찰서 제출 시 가격입찰서 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가격입찰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가격입찰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가격입찰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가격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위‘2.입찰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가격입찰서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