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화면 > 정부3.0 개방·공유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 문자크기
  • 문자크기 확대
  • 문자크기 기본
  • 문자크기 축소
  • 인쇄하기
  • 보이스아이 인쇄
여러분의 의견이 문예진흥정책이 됩니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는 국민 여러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기관운영 및 문예진흥기금사업 운영 전반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고객의 소리’를 개설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 위원회가 수행하고 있는 시안에 대하여 정책 제안이나 질의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이 곳에 의견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의견이 반영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으며 처리결과는 빠른 시일내에 홈페이지를 통해 회신하여 드리겠습니다.

※공지사항은 자유게시판, 민원은 사이버민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의 정보 및 주민등록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 집니다.

전체목록 보기, 경영혁신, 위원회 정책, 위원회 사업, 위원회 시설운영,기타, 의견작성 전체목록보기 경영혁신 위원회정책 위원회사업 위원회 시설운영 기타 의견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