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번 |
이름 |
신청 프로젝트명 |
---|---|---|
1 |
강*욱 |
라이브 음악공연에서의 실감음향 기술 적용 및 다수 관객을 위한 실감음향 사운드 스팟 연구 |
2 |
권*임 |
Tal_<um |
3 |
김*지 |
포스트 온톨로지; 멀티버스 속 사물의 몸과 마음 |
4 |
김*재 |
무용과 기술융합 사례 분석-국내외 사례를 중심으로- |
5 |
김*비 |
컨트롤알트덜덜덜 |
6 |
김*영 |
예술X기술 융합 역사에서 인터랙티브 미디어아트 (Interactive Media Art)의 위상 연구 |
7 |
김*정 |
움직임을 기반으로 한 예술과 기술을 융합한 관객참여형 인터렉티브 공연예술의 새로운 가능성 리서치 |
8 |
김*현 |
퓨처데이즈: The Next XR 예술 |
9 |
김*청 |
클래식공연의 입체음향과 인터랙티브를 위한 연구 |
10 |
김*영 |
사운드 데이터(청각을 이용한 데이터)의 시각표현방식 다양성 연구 |
11 |
김*슬 |
시각예술가는 어떻게 작품에 기술을 접목하는가 : 딥러닝을 중심으로 |
12 |
김*아 |
VR 예술작품의 독립성과 접근성 향상 연구 및 핸드트래킹 센서(Leap Motion) 사용 매뉴얼 제작 |
13 |
문*호 |
라이트박스 가든 프로젝트: 예술x데이터 융합의 블랙박스 파헤치기 |
14 |
민*명 |
LOCAL PROJECT : 기술과 공연예술의 만남 |
15 |
서* |
포스트 팬데믹 시대의 예술 매체 연구 (Artist’s Method in a(Post)Pandemic Era) : 예술과 로봇기술 협업 프로젝트 |
16 |
서*리 |
Circuit Swell |
17 |
서* |
예술창작과 기술융합을 위한 창작 가이드 (Essential Guide) |
18 |
신*근 |
실감형 콘텐츠에서의 배우예술 |
19 |
양*혜 |
이미지로 기억하는 배경, 이미지로 존재하는 신체-미디어와 인터페이스의 경계에 놓인 신체를 중심으로 |
20 |
오*영 |
브릿징 아일랜드 |
21 |
유*나 |
Beyond sonification |
22 |
이**솜 |
코딩으로 지휘를 학습시키고, 학습된 프로그램으로 ‘지휘’ 가상재현하기 |
23 |
이*열 |
예술과 기술 융합 작품을 위한 센서 활용기술 연구 |
24 |
임*헌 |
보이지 않아도 보이는 공연문화예술 |
25 |
최*주 |
예술적 VR을 위한 사용자 가이드 연구 |
26 |
최*환 |
딥페이크(DeepFake) 알고리즘을 이용한 동적 디지털 콜라주 연구 |
27 |
최*미 |
I, MY, ME, MINE, AGAINST MYSELF |
28 |
최*경 |
과잉 보급에 따른 창작 범람의 시대, 창작 폐기물을 최소화하는 예술·기술 |
29 |
한*미 |
배리어프리 앱 설계 및 활용가능성 증명 |
30 |
황*경 |
제너레이션 액스 랩 456 (Generation X- Lab 4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