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x기술 융합 연구자 활동가 모집> 평가 총평

■ 선정자 명단(가나다 순)

2021년 문학나눔 도서보급사업 추가보급처 선정결과에 대한 전체연번, 보급처명 등 정보제공

연번

이름

신청 프로젝트명

1

강*욱

라이브 음악공연에서의 실감음향 기술 적용 및

다수 관객을 위한 실감음향 사운드 스팟 연구

2

권*임

Tal_<um

3

김*지

포스트 온톨로지; 멀티버스 속 사물의 몸과 마음

4

김*재

무용과 기술융합 사례 분석-국내외 사례를 중심으로-

5

김*비

컨트롤알트덜덜덜

6

김*영

예술X기술 융합 역사에서 인터랙티브 미디어아트

(Interactive Media Art)의 위상 연구

7

김*정

움직임을 기반으로 한 예술과 기술을 융합한 관객참여형 인터렉티브 공연예술의 새로운 가능성 리서치

8

김*현

퓨처데이즈: The Next XR 예술

9

김*청

클래식공연의 입체음향과 인터랙티브를 위한 연구

10

김*영

사운드 데이터(청각을 이용한 데이터)의 시각표현방식 다양성 연구

11

김*슬

시각예술가는 어떻게 작품에 기술을 접목하는가 : 딥러닝을 중심으로

12

김*아

VR 예술작품의 독립성과 접근성 향상 연구 및 핸드트래킹 센서(Leap Motion) 사용 매뉴얼 제작

13

문*호

라이트박스 가든 프로젝트: 예술x데이터 융합의 블랙박스 파헤치기

14

민*명

LOCAL PROJECT : 기술과 공연예술의 만남

15

서*

포스트 팬데믹 시대의 예술 매체 연구 (Artist’s Method in a(Post)Pandemic Era) : 예술과 로봇기술 협업 프로젝트

16

서*리

Circuit Swell

17

서*

예술창작과 기술융합을 위한 창작 가이드 (Essential Guide)

18

신*근

실감형 콘텐츠에서의 배우예술

19

양*혜

이미지로 기억하는 배경, 이미지로 존재하는 신체-미디어와 인터페이스의 경계에 놓인 신체를 중심으로

20

오*영

브릿징 아일랜드

21

유*나

Beyond sonification

22

이**솜

코딩으로 지휘를 학습시키고, 학습된 프로그램으로 ‘지휘’ 가상재현하기

23

이*열

예술과 기술 융합 작품을 위한 센서 활용기술 연구

24

임*헌

보이지 않아도 보이는 공연문화예술

25

최*주

예술적 VR을 위한 사용자 가이드 연구

26

최*환

딥페이크(DeepFake) 알고리즘을 이용한 동적 디지털 콜라주 연구

27

최*미

I, MY, ME, MINE, AGAINST MYSELF

28

최*경

과잉 보급에 따른 창작 범람의 시대, 창작 폐기물을 최소화하는 예술·기술

29

한*미

배리어프리 앱 설계 및 활용가능성 증명

30

황*경

제너레이션 액스 랩 456 (Generation X- Lab 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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