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곳에 게재된 각종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별도의 답변을 하지 않습니다.
- 고객님의 개인정보 노출을 막기 위하여 개인정보(휴대폰 번호, 계좌 번호 등)는 기록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 우리 위원회의 운영이나 문예진흥기금 사업추진과 관련된 정책 사항이나 건의, 질의 사항에 대해 답변을 원하시면 정책제안 질의, 민원사무처리를 원하시면 사이버민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상업적광고, 저속한 표현, 사람, 단체를 비방할 목적으로 공연히 사실/허위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경우 등 홈페이지의 정상적인 운영을 저해하는 게시물은 관리자에 의해 통지없이 삭제 (근거:예술위 정보화 업무규정 34조 2항)와 함께,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법률 제 61조’에 의거 처벌을 의뢰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타인의 정보 및 주민등록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 집니다.
[댄스&미디어연구소] 제 68회 콜로키움 "마케팅 믹스를 활용한 무용콘텐츠 확산 전략 - 이자헌"
-
조회수
22
-
작성자
권*인
-
등록일
2025.12.02
안녕하세요?
댄스&미디어연구소가 주최·주관하는 제 68회 콜로키움이 개최됩니다.
일시: 2025년 12월 19일 금요일 오후 7시
진행: 댄스&미디어연구소 YouTube(www.youtube.com/@danceamedia)를 통해 영상 게시 예정
주제: 마케팅 믹스를 활용한 무용콘텐츠 확산 전략
본 발표는 마케팅 믹스를 중심으로 무용콘텐츠가 관객과 만나는 과정을 폭넓게 살펴보고,
관련 연구의 전반적 흐름을 통합적으로 조망한다. 또한 기존 논의들을 바탕으로
무용마케팅이 나아갈 방향을 넓은 관점에서 제안한다.
발표자: 이자헌 (단국대학교 무용과 강사, (주)컬러풀 대표이사)
이화여대 무용과 학사 및 동대학원 무용학 석사
단국대학교 문화예술학 박사
단국대학교 무용과 무용이론 강의
(주)컬러풀 대표
문화예술·영화·공연 분야 콘텐츠 마케팅 연구 및 실무
AI 기반 마케팅 플랫폼 CUFIT.AI 개발 및 운영
감사합니다.
댄스&미디어연구소
문의
Email danceamedia@gmail.com
Web http://cafe.naver.com/danceamedia
https://www.facebook.com/danceamedia2017
http://instagram.com/dancea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