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원성과

Artistree
세상을 바꾸는 예술 아티스트리

크라우드펀딩 성과

태국 라텍스 관광

여러분의 동남아는 어떤 곳인가요? 어떤 여행을 하고 싶으세요? 태국 라텍스 관광이 여러분을 가상 여행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2,540,000원 모금 101% 달성
목표금액
2,500,000원
후원자
21명
모금기간
2013.06.25 ~ 2013.08.05

프로젝트 개설자정보

박민선 sunnys81@hanmail.net

성공한 크라우드펀딩

태국 라텍스 관광 이미지1 – 흰색 소 2마리가 끄는 마차 사진  

태국 라텍스 관광 


동남아 가상 관광 체험 퍼포먼스 

태국 라텍스 관광 

2013년 9월 3일(화)~ 9월 12일(목) 

용산 전자쌀롱 독각귀홀



 

태국 라텍스 관광에 대하여 

 

태국 라텍스 관광은 동남아 가상 관광 체험 공연으로, 관객들은 태국 여행을 떠나는 관광객이 되어 가이드와 함께 관광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이들은 비행기, 버스, 배를 타고 태국 북방의 장미라 불리는 치앙마이, 치앙라이, 그리고 태국, 미얀마, 라오스 3국 접경지대 골든 트라이앵글 지역을 방문하여, 각 관광지에서 동남아인들을 만나게 되고 그들의 삶을 보고 경험하게 됩니다. 

 

라텍스는 관광객들에게 부를 상징하는 오브제로 등장을 하며, 라텍스로 인해 생기는 세대 간의 갈등은 관객들에게 여행과 관광의 차이에 대하여 깊은 의문을 남길 것입니다. 

 

태국 라텍스 관광은 설치 및 영상 미술의 요소를 활용하고, 마임, 댄스, 연극 등의 다양한 공연 예술 방법을 활용하여 새로운 시도를 하는 실험 예술입니다. 관객들은 무대에 지어진 버스 형의 구조물에 올라타게 되고 이 구조물은 비행기, 버스, 배로 변하면서 관광객들을 각 여행지로 옮기고, 각각의 장소에서 관객들은 퍼포머들의 공연을 통하여 연극적 체험을 하게 됩니다. 태국 라텍스 관광은 한류와 동남아, 신식민주의, 여행과 관광 등 폭 넓은 주제를 다양하게 다루며 관객들에게 자신만의 결론을 생각해 보게 하는 공연입니다. 

 

  태국 라텍스 관광 이미지2

 

 

이 공연은 종합 예술인 박민선과 한국 제 1세대 VJ인 양영신의 협업을 중심으로 만들어지며, 조위상, 정재헌 등 7명의 퍼포머, 그리고 영상, 설치, 조각 등 여러 분야의 젊고 멋진 신진 아티스트들인 염지혜, 심성운, 김이령, 김인선 등의 멘토링과 협조로 실험을 통해 만들어 지고 있으며, 2013년 9월 3일에서 9월 12일까지 용산의 전자쌀롱 독각귀홀에서 공연될 예정입니다. 

 



태국 라텍스 관광의 주요한 무대 장치인 버스제작,

그리고 설치 작업을 위해서 여러분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합니다.

젊고 패기 넘치는 예술가들을 위해 큰 힘이 되어 주세요~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모금사용처: 무대 장치인 버스 제작 및 설치 작업에 사용 

                                                  수행기간:  2013년 9월 3일부터 9월 12일까지 
                                                 수행장소: 용산에 위치한 전자쌀롱 독각귀홀 


 

 

도와주시는 분들께는

3000원 이상: 프로그램북에 후원인 명기 

3만원 이상: 프로그램북에 후원인 명기 + 프로그램북 증정 

5만원 이상: 프로그램북에 후원인 명기 + 프로그램북 증정 + 초대권 1 

10만원 이상: 프로그램북에 후원인 명기 + 프로그램북 증정 + 초대권 2매  

50만원 이상: 프로그램북에 후원인 명기 + 프로그램북 증정 + 막공 및 뒤풀이 초대(2

 

 

 

 

 

전자쌀롱 독각귀홀에 대하여태국 라텍스 관광 이미지3 - 전자쌀롱 독각귀홀

 

전자쌀롱 독각귀 홀은 용산 전자랜드 지하에 위치한 복합 공연장입니. 2011년 전자쌀롱으로 오픈, 2012년부터는 전자쌀롱 독각귀홀로 그 이름을 바꾸어 장르를 뛰어넘는 다양한 예술적 실험들을 시작하고 있는 공간으로, 전 창작 타악 그룹 대표이자, 현 그룹 wHOOL의 대표 최윤상이 운영하고 있는 곳입니다. 

          

 

 

 

 

태국 라텍스 관광 주요 예술가

             태국 라텍스 관광 이미지4 – 주요 예술가(박민선, vj YOUNGSHIN, 조위상)들의 이미지

 

종합 예술인 박민선: 어린 시절 미술을 배웠고, 연극을 하다가 최근 런던의 골드스미스 대학교에서 퍼포먼스를 공부하고 돌아왔습니다. 현재는 모든 것에 관심을 갖고, 모든 것을 시도하는 하면 된다라고 외치는 종합 예술인입니다.

 

VJ YOUNGSHIN: 국내 최초의 여성 VJ로 홍대 주변 클럽 공연 및 퍼포먼스 영상 VJ로 다수 참가하였고, 신해철, 김창완, 이병우, 클래지콰이, 신중현 등 대중 가수들의 콘서트, 발레, 오페라, 음악 페스티벌 영상 제작, 현장 운영 및 감독 등 팔방미인 베테랑 VJ 입니다.

 

조위상: 상큼한 외모 그리고 느끼한 매력의 소유자 조위상은 다수의 영화 및 연극에 출연한 배우로써, 태국 라텍스 관광을 안내하는 가이드 한상호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태국 라텍스 관광 이미지5 – 라오스 메싸오 섬에서 만난 웃는 개 병구에요~

   감사합니다~

 

 

 

 

3000원 이상: 프로그램북에 후원인 명기 3만원 이상: 프로그램북에 후원인 명기 + 프로그램북 증정 5만원 이상: 프로그램북에 후원인 명기 + 프로그램북 증정 + 초대권 1매 10만원 이상: 프로그램북에 후원인 명기 + 프로그램북 증정 + 초대권 2매 50만원 이상: 프로그램북에 후원인 명기 + 프로그램북 증정 + 막공 및 뒤풀이 초대(2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