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원성과

Artistree
세상을 바꾸는 예술 아티스트리

크라우드펀딩 성과

{애인에게 날개를 달아주세요}

들리지는 않지만 그들의 손짓은 하늘에서 내려온 관음을 닮았습니다. 보이지는 않지만 그의 목소리는 사람들의 심금을 울렸습니다. 불편하고 아픈 것이 재능을 가리지는 않습니다. 무대에서 연기를 하는 그 순간 끝을 향해 달리는 그 순간 열정에 찬 그 순간이 삶을 가치 있게 만드는 순간입니다. 날개를 달아주세요. 어디에 있던지 함께 달려주세요. 날개들이 모여 저희에게 특별한 이어달리기가 될 것입니다. 11월 22일 한강에서 저희의 이어달리기가 시작됩니다. 극단애인-공연장면 장애 제 3의 언어로 말하다 남 : 전 택시기사가 되고 싶었어요. 남 : 어디까지 가시죠? 여 : 부산이요. 남 : 부산? 화끈하십니다.

613,000원 모금 12% 달성
목표금액
5,000,000원
후원자
15명
모금기간
2014.11.17 ~ 2015.02.17

프로젝트 개설자정보

극단애인 dsvn11@naver.com

실패한 크라우드펀딩

극단 애인 이미지 포스터



걷고,뛰고, 타고 달리는 순간의  "인증샷"을 극단 애인의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공유해 주세요. 참가해주시는 모든분께  특별 제작된 날개스티커를 보내 드립니다!!







마라톤 바로가기

https://twitter.com/rmreksdodls

http://ko-kr.facebook.com/rmreksdodls

http://www.dodls.kr

                 마라톤 시즌 2 !! ↓↓


2마라톤 참여 바로가기




오천원 이상 - 날개 스티커 2매만원 이상 - 프로그램북 후원인 명단 기재+날개스티커 2매+배우들의 싸인 포스터이만원 이상 - 공연티켓 1매+ 배우들의 싸인 포스터+ 프로그램북 후원인 명단 기재+날개 스티커 2매삼만원 이상 - 공연티켓 2매+ 배우들 싸인 포스터+ 프로그램북 후원인 명단 기재+ 날개 스티커 2매 오만원 이상 - 공연티켓 2매+ 배우들 싸인포스터+ 프로그램북 후원인 명단 기재+ 날개 스티커 2매 + 프로그램북십만원 이상 - 공연티켓 2매 +배우들 싸인 포스터+ 프로그램북 후원인 명단 기재 + 날개 스티커 2매 + 프로그램 북+ 배우들과의 단체 사진 촬영오십만원 이상 - 공연티켓 2매 + 배우들 싸인 포스터 + 프로그램북 후원인 명단 기재 + 날개 스티커 2매 + 프로그램 북+ 배우들과의 단체 사진 촬영 + 2년간 혜택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