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료
대관료
공간구분 | 오전 (10:00-12:30) |
오후 (13:00-16:00) |
저녁 (17:00-20:00) |
전일 (10:00-20:00) |
---|---|---|---|---|
세미나실1 (16석) | 12,000원 | 15,000원 | 15,000원 | 40,000원 |
세미나실2 (20석) | 16,000원 | 20,000원 | 20,000원 | 50,000원 |
세미나실3 (8석) | 8,000원 | 10,000원 | 10,000원 | 25,000원 |
다목적홀 (110석) | 40,000원 | 50,000원 | 50,000원 | 120,000원 |
※ 부가세 10% 별도
부대시설 사용료
다목적홀 부대시설
- 빔 프로젝터 5500ANSI/ 전동스크린 200인치/ 마이크 10대 (유선2, 무선2, 회의용6)/ 동시통역시설 4채널/ 수신기용 헤드폰 무선용 120대
※ 다목적홀 전자교탁 사용가능(PC 및 마이크 내장) - 동시통역시설 기본 (2채널) : 50,000원 / 추가 1채널당 사용료 30,000원 가산
- 수신기용 무선 헤드폰 기본 (50개) : 50,000원 / 추가 10개당 사용료 10,000원 가산
- 현수막 권장 사이즈 :
- 가로형 (스크린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권장) : 550x85cm
- 세로형 (스크린을 주로 사용하며 현수막 노출을 원하는 경우 권장, 좌. 우 각각 160cm X 400cm
※ 설치방식: 전동식 현수막거치 (자석으로 고정)
- 수신기용 무선 헤드폰 사용 시 배터리는 별도로 지참해 오셔야 합니다. (수신기 1개당 AAA사이즈 배터리 2개)
세미나실 부대시설
- 이동형 빔프로젝터4000ANSI/스크린/앰프내장형 교단(앰프내장형 교단은 세미나실2실 전용)
- 노트북, 스피커 지원안함(HDMI 케이블 기본제공)